這是偶然之下聽到的純愛歌曲,裡面的歌詞寫著少女被哥哥拒絕後的心情,曲調很好聽呢^0^

雖然MV有點陽春,不過看他們的造型,應該是早期在into the new world時代的歌曲吧!也是十分的動人,其中Tiffany的聲音表現最有情緒,徐玄的話...我是不知道她到底有什麼資格唱這首歌(無誤),這時也還容和歐巴阿XD


 

1384354584.jpg  
紫色是Jessica 灰色是徐玄 粉紅是Tiffany
다 아는데 난 아닌데 (我都知道 不是我)
da a neun dae nan a nin dae

그래도 놓치기 싫은데 (可是這样我也不願意放手)
geo lae do nod chi gi si leun dae

딱 한 번만 내 말을 들어요 (就求你聽一次我的話)
dda kan beon nae ma leul deu leo yo

오빠 앞에선 여자란 말이야 (哥哥面前的我也是女人呀)
o bba a pae seon yeo ja lan ma li ya

나랑 밥 한 번 먹는게 (和我一起吃個飯)
na lang ba pan beon meong neun gae

그렇게 힘든가요 (就那麼難嗎)
geu leo kae hia deun ga yo

잊었다면서 혼자라면서 (明明說了已經忘了是一個人的)
yi jeod da myeon seo hon jia la myeon seo

그 언닌 왜 만나나요(為什麼要見那個姐姐呢)
geo eon nin wae man na na yo

아직 나는 안되나요 (我還是不可以嗎)
a jig na neun an dwae na yo

많이 부족한가요 (還是有很多不足嗎)
ma ni boo jo kan ga yo

한번만 날 믿어봐요 (就相信我這一次)
han beon man nal mi deo bwa yo

내가 잘 할수 있는데... (我會做得很好)
nae ga ja lal soo yi neun dae


왜 자꾸만 웃기만해요 (為什麼只是笑)
wae ja ggoo man wood gi man hae yo

내가 그렇게 애기 같나요 (我就那麼像小孩子嗎)
nae ga geu leo kae ae gi gad na yo

딱 한 번만 내 진심 들어요 (就求你聽一次我的真心話)
dda kan beon man nae jin sim deu leo yo

오빠 앞에선 여자랑 말이야 (哥哥面前的我也是女人呀)
o bba a pae seo yeo ja lan ma li ya

나랑 밥 한 번 먹는게 (和我一起吃個飯)
na lang ba pan beon meong neun gae

그렇게 힘든가요 (就那麼難嗎)
geu leo kae him deun ga yo

잊었다면서 혼자라면서 (明明說了已经忘掉的是一個人的)
yi jeo da myeon seo hon ja la myeon seo

그 언닌 왜 만나나요(那為什麼還要見那個姐姐呢)
geu oen ni wae man na na yo

아직 나는 안되나요 (我還是不可以嗎)
a jig na neun an dwae na yo

많이 부족한가요 (還是有很多不足嗎)
ma ni boo jo kan ga yo

한 번만 날 믿어봐요 (就相信我這一次看看)
han beon man nal mi deo bwa yo

내가 잘할 수 있는데... (我會做得很好)
nae ga ja lal soo yi neun dae

하루에 만 번 생각이 나요 (一天中上萬次的思念)
ha loo ae man beon saeng ga gi na yo

눈물이 나도 나 이렇게 참아 (就算流下了淚水我也是這樣忍着)
noon moo li na do na yi leo kae cha ma

그댈 사랑하면 안될 이유라도 있나요 (難道我有不能愛你的理由嗎)
geu dael sa lang ha myeon an deul yi yoo la do yi na yo

잊었다면서 혼자라면서(明明說了已經忘掉了是一個人的)
yi jeo da myeon seo hon ja la myeon seo

그 언닌 왜 만나나요(那為什么還要見那個姐姐呢)
geu eon ni wae man na na yo

오빤 정말 나쁜사람 (哥哥真的是壞人)
o bban jeong mal na bbeun sa lam

정말 내 맘을 몰라 (真的一點都不知道我的心)
jeong mal nae ma meul mol la

날 믿어봐요 (相信我吧)
nal mi deo bwa yo

나도 잘할 수 있는데...(我也可以做得很好的)
na do ja lal soo yi neun dae 
arrow
arrow
    全站熱搜

    柳橙綠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